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0:47
연예

'풍문' 유호정, 강해졌다…백지연에 '얼음 세례'

기사입력 2015.04.28 22:12 / 기사수정 2015.04.28 22:17



▲ 풍문으로 들었소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이 백지연에게 일침을 가했다.
 
2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20회에서는 최연희(유호정 분)가 지영라(백지연)에게 화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연희는 한정호(유준상)의 사무실을 찾았고, 이때 지영라와 우연히 마주쳤다. 지영라는 "나 야단치지마. 현수 아빠 쪽에서 소장 접수했어. 실은 그것 때문에 왔다. 나는 실패자야"라며 이혼 소식을 전했다.
 
최연희는 "불행한 결혼을 끝내는 게 왜 실패자야. 계속 사는 게 실패지. 그동안 너 보면서 자주 안타까웠어. 난 축하할래"라며 위로했다.
 
최연희는 "한 대표가 유치하게 굴었어. 너도 좀 귀찮았을 거야. 여자끼리 머리채 잡고 싸우는 거 보기 좀 흉하지 않니? 자매애로 굳게 뭉쳐도 시원치 않을 판에. '여자의 적은 여자다' 우린 그런 거 하지 말자"라며 한정호와 지영라의 외도를 언급했다.
 
지영라는 "그치만 나도 사과를 해야 마음의 짐도 덜고"라며 사과했지만, 최연희는 "누구 마음대로 짐을 덜어? 그 짐 그냥 지고 살아. 너 생긴 대로. 나한테 이렇게 혼나면서"라며 얼음을 마구 던졌다.
 
특히 최연희는 "여자를 키우는 건 팔할이 남자의 바람기고 나머지 이할은 너 같이 못된 친구야. 네 이혼 소송 다른 데 가서 알아봐"라고 일침했다. 지영라는 "도대체 뭘 먹고 세진 거야"라고 중얼거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풍문으로 들었소' 백지연, 유호정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