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09
연예

'4가지쇼' 티아라 은정 "대중 알고 있는 것, 진실 아닌 것 많아" 눈물

기사입력 2015.04.28 11:0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티아라 은정이 '4가지쇼'에 출연해 그간 못다한 이야기와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net '4가지쇼' 시즌2 은정 편에서는 티아라 관련 논란에 대한 입장은 물론, 일상 속 은정의 수더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역배우로 데뷔 연예계 20년차가 된 은정의 평범한 일상들이 공개된다. 소꿉친구와 부모님 댁을 찾은 깜짝 힐링 여행, 7kg 감량 비법인 필라테스 수업 그리고 바쁜 스케쥴 사이 새로이 도전한 꽃꽂이 레슨 등 은정의 인간적인 면모를 조명한다.
 
은정은 '4가지쇼'와의 인터뷰에서 "방송 출연마다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신경 쓰이는 일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편한 마음으로 임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대중이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것 중 진실이 아닌 것이 많다"고 고백했다. 지금까지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은정의 솔직한 이야기는 '4가지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정을 바라보는 지인들의 시선'으로는 드라마 '인수대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백성현, 많은 일을 겪으며 서로를 지탱하는 사이가 된 티아라 멤버 효민, 과거 티아라 멤버로 발탁돼 연습생 시절을 함께한 스피카 양지원이 출연해 은정의 모든 것을 폭로한다.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 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티아라 은정 ⓒ Mnet]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