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8 00: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하늬·소유, 방송서 가슴사이즈 깜짝 공개 "난 C컵"

기사입력 2015.03.26 17:02 / 기사수정 2015.03.26 17:04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하늬, 김정민,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가슴 사이즈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는 '숨은 가슴 찾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선 방청객들이 각자의 가슴 사이즈를 공개한 데 이어 MC 황민영이 여성 MC 세 명을 향해 "방청객 여러분도 사이즈를 공개했는데, MC들도 공개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제안했다.

김정민은 "저는 K다"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주기도 했다. 그러면서 김정민은 방청객을 향해 "저는 무엇일 것 같냐?"고 물었고, 방청객들은 "B"라고 외쳤다. 이에 김정민은 "정확하다"라고 B컵임을 인정했다.

이하늬는 "저는 제가 굉장히 큰 편이라 생각했다. 근데 그렇지가 않다"며 "저는 C입니다"라고 밝혔다.

소유도 "저는 제가 큰 편이라 생각하면서도 거울을 막상 볼 때는 만족하진 못한다"라며 "여자들은 한 달에 한 번씩 다르지 않냐. 저는 C랑 D랑(사이)"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김정민은 "소유가 제일 언니다. 내가 막내네"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 온스타일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