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33
연예

김디지, 타이미 저격 "요즘 악덕 사장으로 유명세"

기사입력 2015.03.07 09:18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타이미가 이비아로 활동하던 시절 프로듀서인 김디지가 타이미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게재해 논란이 일고 있다.
 
김디지는 6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요즘 전 소속사 악덕 사장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김디집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예능 소재로 욕하고 정리되지 않은 행동들이 좋은 편집 포인트고 이슈겠지만 뮤지션은 결국 음악이 남는 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디지는 "이름 바꾸고 온갖 피해자 코스프레로 여론 몰이 천박한 동정이라도 받으려 했던 거, 아등바등 사는 거, 검찰청에서 기소돼서 연기하며 수사관에게 울다 혼난 거, 하나도 안 멋있다. 그래도 음악 하는 사람인데 연예인병 걸려서 왜 저러나 싶다"라고 덧붙였다.
 
김디지는 타이미의 과거 예명인 이비아를 언급하며 "이비아 첫 데뷔곡 일기장서부터 전 앨범 몇 곡 제외하고는 전곡을 내가 작곡하고 편곡하고 프로듀스 했다. 왜 애정이 없겠느냐"라고 말을 이어갔다.
 
또한 김디지는 "법리적 문제는 당사자들 간의 이야기다. 하도 반응이 치우쳐 있어서 바로 잡는 것"이라고 입장을 분명히 했다.
 
타이미는 이비아 시절 전 소속사와 분쟁을 벌이면서 결별했다. 당시 이비아는 선정적인 이미지로 굳어져 힘들어 했으나 소속사가 정산조차 제대로 해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