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57
연예

슈주 D&E 은혁 "슈주 멤버들 잇따른 군입대, 이젠 적응됐다"

기사입력 2015.03.05 18:2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슈퍼주니어 D&E 은혁이 성민 신동의 입대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슈퍼주니어 D&E는 3월 5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첫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The Beat Goes On'에서 3월 말 입대하는 성민 신동에 대해 "잘 갔다 오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은혁은 "성민 신동이 곧 입대를 하게 된다. 사실 처음에 강인 이특 등 형이 갈때는 눈물이 나더니 이젠 적응이 됐다. 간다고 하면 '가는구나' 한다"고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함께 앨범활동을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형들을 보낼 때처럼 힘들거나 하진 않다. 건강하게 잘 다녀오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동은 3월24일 경기도 연천 28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성민은 경기도 부천 17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해 훈련을 받은 뒤 현역 복무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은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의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을 담았다.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슈퍼주니어-D&E만의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슈퍼주니어-D&E는 2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주니어-D&E의 첫 앨범 'The Beat Goes On' 전곡 음원은 오는 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동해 은혁 D&E ⓒ 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