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53
연예

슈퍼주니어-D&E, 짙어진 두 남자의 감성 멜로디

기사입력 2015.03.04 12:33 / 기사수정 2015.03.04 12:33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D&E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이별 감성을 한껏 끌어올리며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슈퍼주니어-D&E는 4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1분 46초 가량의 영상에서 동해, 은혁의 이미지와 함께 수록된 곡들의 후렴구가 등장했다. 또한 'The Beat Goes On', 'Lights, Camera, Action!', '촉이 와', 'Breaking Up', 'Sweater&Jeans', 'Mother', '너는 나만큼'의 곡 제목도 함께 나타났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드러난 슈퍼주니어-D&E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너는 나만큼' 티저를 통해서 보여진 애절하면서 공허한 마음이 앨범 전체에 묻어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서 슈퍼주니어D&E는 지난 3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동해와 은혁은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보낸 뒤 공허한 마음을 연기했다. 운전을 하며 눈물을 흘리거나, 그녀를 잊기 위해 미친듯이 내달리는 등 애절한 감정 연기를 펼쳤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6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슈퍼주니어-D&E ⓒ 해당 영상 캡쳐]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