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57
연예

'속사정쌀롱' 봉만대 "에로틱한 장면? 아내와 연습해" 폭탄발언

기사입력 2015.02.28 14:06 / 기사수정 2015.02.28 14:06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속사정쌀롱'에서 에로 거장 봉만대 감독의 발언이 화제다. 

최근 JTBC '속사정 쌀롱'에 출연한 봉만대 감독은 '참을 수 없는 타인의 착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에로틱 연출의 전문가라는 수식어가 따라오다 보니 평상시에도 에로를 잘 할 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에로를 잘 할 것처럼 보인다는게 어떤 의미냐"는 MC들의 질문이 이어지자 봉 감독은 "늘 에로만 생각할 것 같고, 활력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다. 집에 에로물이나 에로 관련 자료도 없다"고 전하며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봉 감독은 "수많은 에로 배우들과 늘 술을 마시고 파티를 할 것 같다고 하는데 만나는 사람은 다 남자들 뿐"이라며 "이런 사실을 밝히면 다들 속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봉 감독은 "에로틱한 장면을 미리 연습하기도 하냐"는 질문에 "연습해야 하는데 누구와 할 수 있겠냐. 대본이 나오면 콘티를 떠올리며 아내와 연습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윤종신은 "아내 분이 어느날 색다른 남편을 만나면 작품 들어가나 보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고 하자 봉 감독은 "그렇다. 말하지 않아도 또 작품 시작하는구나라고 알아챈다"고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봉만대 감독이 출연하는 JTBC '속사정 쌀롱' 18회는 오는 3월 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속사정쌀롱' 봉만대 ⓒ JTBC]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