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0:24
연예

MC몽, 신곡 '사랑범벅' 티저…신나는 댄스 '눈길'

기사입력 2015.02.27 18:03 / 기사수정 2015.02.27 18:0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MC몽의 신곡 '사랑범벅'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유튜브를 통해 오는 MC몽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범벅'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피아노를 치는 윤건의 모습과 세탁기에 옷 벗어 넣는 MC몽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아크릴 부스 속에서 신나게 몸을 흔드는 MC몽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색채감과 어우러진 MC몽의 코믹하면서도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MC몽은 오는 2일 새 앨범 '송 포 유'(Song for you)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로 타이틀곡 '사랑범벅'과 '권태중독' 두 곡과 수록곡 '하얗게', '둠 둠'(Doom Doom) 총 4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사랑범벅'(Feat. 챈슬러 of the channels)은 윤건과의 작곡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졌다. 윤건은 이 곡의 피아노 연주는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메인으로 한 신나는 Rock 밴드 구성의 곡으로 기존 MC몽의 음악과는 또 다른 느낌의 신선함을 줄 예정이다. 

한편 MC몽은 새 앨범 '송 포 유'에 대한 방송활동과 공연 없이 음악만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MC몽 ⓒ 해당 티저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