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7:53
연예

윤수현, '천태만상' MV 경찰-간호사 코스프레 '섹시 큐티'

기사입력 2015.02.03 18:00

정희서 기자


▲ 윤수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윤수현이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윤수현은 3일 유튜브(http://youtu.be/BVgW3s7FeN0)를 통해 '천태만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천태만상'은 '요즘 어른들에게 유행하는 노래'라는 제목으로 SNS를 통해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윤수현은 이번 '천태만상' 뮤직비디오에서 간호사, 승무원, 메이드, 경찰 코스프레로 섹시함과 귀여움을 보여주며 익살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제작된 '천태만상' 뮤직비디오는 KBS, MBC, SBS의 개그맨들과 미스코리아대회 출신 사회공헌 프로젝트그룹 케이걸즈(K girls)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박휘순, 안일권, 박나래, 장도연, 오나미, 김시덕, 윤성호 등 병원, 호텔, 경찰서, 또 요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비행기안에서 벌어지는 총 4가지 상황에서 국내외의 시사되는 문제들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어낸다.
 
더불어 남철, 남성남 듀오를 떠올리게 하는 포인트 안무 '와리가리 춤'과 좌우로 흔드는 손동작 '이판사판 춤' 등 쉽고 흥겨운 군무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장윤정의 '어머나' '짠짜라' 등을 작업했던 김희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재미있고 유쾌하지만 시사적인 내용을 절묘하게 표현해냈다.
 
윤수현의 '천태만상'은 '천태만상 인간세상 사는 법도 가지가지 귀천이 따로 있나'라는 현 시대에 공감되는 내용으로 여러 직업들을 독특한 라임으로 풀어낸 트로트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수현 ⓒ 솔미디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