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14
연예

이수경은 괴성을 질렀고 유이는 사과했다 [기자수첩]

기사입력 2015.01.30 10:30 / 기사수정 2015.01.30 10: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수경이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시한폭탄같은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있었던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이수경은 내내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탁구공 같았다. 표민수 PD를 비롯해 유이, 최우식, 임슬옹과 함께 한 이자리에서 이수경은 신예 다운 발랄함이 다소 지나친 것은 아닌지 우려를 낳았다.

이수경의 돌발 행동은 '호구의 사랑' 시청률 공약을 유이가 답변하는 순간 정점에 달했다. 앞서 임슬옹이 시청률 3% 공약으로 최우식과의 동반 입수를 선언한 뒤 두 여배우도 함께 공약을 내놓는 것이 아닌가 관심이 몰렸다.

이에 유이는 "시청률 4% 달성시 CJ 건물 앞에서 이수경과 춤을 추겠다"고 깜짝 공약을 내놓았다. 이수경은 "태어나서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연신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고, 이내 하겠다며 오케이 사인을 보였다.  

이후에도 이수경은 진행을 맡은 신영일 아나운서가 애교를 보여달라는 부탁에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가 이어지자 놀랐다며 괴성을 질러댔다. 



유이와 최우식, 임슬옹등 다른 배우들은 "죄송하다. 이수경이 첫 드라마 제작발표회라서 그렇다"며 이수경의 돌발행동에 연신 당황하는 모습이었다. 유이는 내내 "죄송하다. 예쁘게 기사 써달라. 처음이라 그렇다. 우리 촬영현장 분위기가 이만큼 화기애애해서 그렇다"며 이수경의 돌발 행동을 수습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었다. 표민수 PD 또한 "제작발표회가 아니라 무슨 폭로전이 되어버린 것 같다"며 우려섞인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는 배우와 제작진이 공들여온 드라마를 처음 선보이는 일종의 상견례 자리다. 신인의 매력은 당돌함이다. 하지만 당돌함이 매력이기 위해서는 상황에 맞는 태도와 예의가 앞서야 하는 것은 아닐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이수경 ⓒ 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