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27
연예

'힐러' 조한철, 추격자와 조력자 사이의 신스틸러 '무한 존재감'

기사입력 2015.01.26 17:03 / 기사수정 2015.01.26 17:3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힐러' 조한철의 행보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조한철은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경찰청 사이버 범죄 대응센터의 반장 윤동원 형사로 열연하고 있다.

극 중 조한철은 온갖 전산망, 경찰망을 제집처럼 드나드는 힐러를 나홀로 5년 넘게 쫓아왔다. 그리고 고성철(이문식 분)의 죽음부터 황재국(정해균) 자살사건, 김문호(유지태), 채영신(박민영)과의 만남, 기영재(오광록)의 죽음까지 중요 사건들에 개입하며 서정후(지창욱)와의 거리를 빠르게 좁혔다.

그동안 조한철은 사건의 중심에 있는 힐러가 극악무도한 존재라고 여겨 집요하고 치밀하게 추격해왔다.

하지만 드라마가 후반부를 향해갈수록, 진실이 점점 드러나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는 한때 선배 형사였던 조민자(김미경)가 경찰망을 뚫고 영재의 진술서를 빼가는 것을 눈앞에서 확인하는 윤동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조민자가 아끼는 후배였던 윤동원은 그의 뛰어난 해킹 실력은 물론 아픈 가정사까지 알고 있다. 조민자가 형사를 그만두고 신출귀몰하는 해커로 윤동원 앞에 등장한 가운데, '힐러 추격자'였던 윤동원의 예리한 감각과 의구심이 앞으로 어디로 향할지 주목되고 있다.

조한철은 허술해 보이지만, 안경 뒤 숨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형사 윤동원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Scene) 도둑'으로 등극했다.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그의 연기가 드라마에 어떤 재미를 더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조한철이 김미경, 유지태와는 또 다른 지창욱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으로 추측하며, 형사로서의 그의 능력에도 큰 관심을 내보이고 있다.

조한철이 출연하는 힐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힐러' 조한철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