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0
연예

김동완, 23일 전소민과 듀엣곡 'He_Starlight' 발표

기사입력 2014.12.23 08:58

김경민 기자
김동완ⓒ씨아이ENT
김동완ⓒ씨아이ENT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배우 전소민과 함께한 듀엣곡을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동완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배우 전소민과 함께 한 디지털 싱글 ‘He_Starlight’를 발표했다.

지난 달 발표한 ‘He_Sunshine’을 12월의 계절감과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의 편곡으로 재탄생 시킨 ‘He_Starlight’는 엠씨더맥스, 린, 스윗소로우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팀 WATT와 실력파 뮤지션 브랜뉴직이 새롭게 편곡에 참여했다.

밝고 푸르름을 노래했던 ‘He_Sunshine’과는 달리 쓸쓸하게 흐르는 첼로 선율과 멜로디를 감싸 안는 화음이 돋보이는 곡.

또한 지난 18일 티저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김동완의 듀엣 파트너로는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 SBS 드라마 ‘끝없는 사랑’ 등을 통해 열연을 펼친 배우 전소민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4’의 페스티벌 레이디로 참여해 직접 곡 선정과 세션 연주자들을 구성해 무대에 오르는 등 평소 음악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전소민은 ‘He_Starlight’를 통해 담담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로 김동완과 신선한 조화를 이뤄냈으며, 전소민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김동완의 담백한 보컬이 많은 이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에 소속사 씨아이ENT 측은 “김동완이 오늘 배우 전소민과 함께 한 디지털 싱글 ‘He_Starlight’를 발표한다. 지난 ‘He_Sunshine’과는 다른 느낌의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배우 전소민이 듀엣으로 합류하며 겨울과 어울리는 차분한 감성의 곡으로 완성되었다. 오늘 공개되는 두 사람의 신선한 호흡이 돋보이는 디지털 싱글 ‘He_Starlight’에 많은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오는 31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Starlight’로 팬들과 연말 마무리를 함께 한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