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08
연예

미쓰라진♥권다현 열애, 팬들 "이제 유부남 그룹 되나?" 환영

기사입력 2014.12.23 08:24 / 기사수정 2014.12.23 08:24

조재용 기자
미쓰라 진 권다현 ⓒ 엑스포츠뉴스DB, 권다현SNS
미쓰라 진 권다현 ⓒ 엑스포츠뉴스DB, 권다현SNS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이 배우 권다현과 연인사이를 인정한 가운데 팬들은 반기는 분위기다.

22일 미쓰라진 측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맞다. 1년이 넘게 교제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며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미쓰라진은 권다현은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서 나란히 손을 잡고 취재진 앞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그간 미쓰라는 에픽하이로 활동하는 동안 열애가 공개된 적이 없었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도 미쓰라진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기회가 없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열애 중이 아님을 암시했다.

하지만 유부남 멤버들 사이에 있는 미쓰라진이 외로워 보였을까. 팬들은 미쓰라진의 이러한 말에도 권다현과의 열애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에픽하이, 이제 유부남 힙합그룹 되는건가", "숨기지 아니하면 그것은 축복이니라", "오래가셔서 꼭 결혼하시길" 등 여느 열애설과 달리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쓰라진은 최근 에픽하이 8집 정규앨범 '신발장' 발표 후 콘서트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권다현은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한 뒤 '천추태후', '씨티홀' 등에 출연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