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39
연예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캐스팅..누리꾼 "배우 다됐네"

기사입력 2014.12.22 17:54 / 기사수정 2014.12.22 17:54

혜리 하이드 지킬 ⓒ 엑스포츠뉴스DB
혜리 하이드 지킬 ⓒ 엑스포츠뉴스DB


▲ 혜리 하이드 지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스데이 혜리가 SBS 신작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캐스팅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혜리는 극 중 현빈을 짝사랑하는 극작가 지망생으로 출연한다. 

혜리는 최근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깜찍한 연기를 선보이는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

누리꾼들은 "혜리 하이드 지킬 캐스팅 기대돼", "혜리 하이드 지킬 본방사수", "혜리 하이드 지킬, 현빈 한지민과 호흡 보고 싶다", "혜리 하이드 지킬 연기 잘할까", "혜리 하이드 지킬 이제 배우라 해도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 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전혀 다른 두 남자와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그린다. 다음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가 원작이다.

현빈, 한지민, 성준이 캐스팅됐으며, '피노키오' 후속으로 내년 1월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