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8:07
연예

소나무, 12월 29일 데뷔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14.12.22 09:10 / 기사수정 2014.12.22 09:12

조재용 기자
소나무 ⓒ TS Entertainment
소나무 ⓒ TS Entertainment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오는 29일 데뷔를 확정 짓고 데뷔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2일 소나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데자뷰'는 스페셜 판과 일반판,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이번 미니앨범은 'Into me(Intro)', 'Deja Vu(데자뷰)', 'Love Call(러브콜)', '국민 여동생', '가는 거야', '아낌없이 주는 나무' 여섯 곡으로 구성돼 있다.

데뷔 앨범 타이틀인 '데자뷰'는 최초의 경험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본 적이 있거나 경험한 적이 있는듯한 신비한 느낌 혹은 환상을 의미한다. 이에 앨범 제목과 동명인 강렬한 타이틀 곡 '데자뷰'는 과연 어떤 노래일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소나무는 오는 29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약 한 달간에 걸친 대대적인 프로모션 '초록달'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는 기자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로 두 차례 진행되며, 현재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는 소나무 공식 팬카페와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소속사 선배 시크릿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난 19일 공개된 소나무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리트윗하며 소나무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