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54
연예

로코베리&손호준, 오늘(22일) 신곡 '어떤가요' 공개…재능 기부

기사입력 2014.12.22 08:53 / 기사수정 2014.12.22 08:55

조재용 기자
로코베리ⓒ 하얀달엔터테인먼트
로코베리ⓒ 하얀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배우 손호준과 손잡고 디지털싱글 '어떤가요'를 발표한다.

22일 정오 로코베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손호준과 함께 부른 듀엣곡 '어떤가요'를 공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한다.

손호준이 참여한 로코베리의 신곡 '어떤가요'는 겨울을 녹여줄 따뜻한 멜로디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노래한 어쿠스틱 힙합이다.

특히 그동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시작으로 최근 드라마 '피노키오' OST에서 타이거JK, 로이킴, 케이월 등의 노래로 드라마 OST 시장을 장악하며 인디밴드에서 히트작곡가로 자리매김한 로코베리가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이어 최근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등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대세로 떠오른 손호준이 앨범 참여하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로코베리와 손호준의 협업은 뮤지션, 패션디자이너, 쉐프 등 크리에이터들이 만들어가는 문화 콜라보레이션 'MFF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 분야의 스타들의 재능기부 참여를 통해 기부가 어렵지 않으며 작은 기부라도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걸 알리는 뜻 깊은 캠페인이다.

'MFF 프로젝트'의 음악(Music)에는 로코베리, 패션(Fashion)에는 맥앤로건의 로건, 음식(Food)에는 샘김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각자 창작과정을 MFF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로코베리와 손호준이 부른 듀엣곡 '어떤가요'는 오늘(22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곡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은 영상들은 MFF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