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0:54
연예

비투비, '울면 안 돼' 메인 티저 공개 "겨울 소년 변신"

기사입력 2014.12.21 12:55

김경민 기자

비투비 ⓒ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남성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메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21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22일 0시에 공개하는 윈터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메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울면 안 돼’의 메인 티저 영상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시작, 로맨틱한 겨울 소년으로 변신한 비투비의 모습에 만화 캐릭터로 업그레이드된 깜찍함까지 선보이면서 올 겨울 여심을 공략한 이들의 숨겨진 매력이 발산돼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색다른 겨울 시즌송에 비투비만의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한 겨울 달달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비투비는 디즈니 만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멤버 저마다의 개성에 맞춰 배치, 깜찍한 캐릭터 의상으로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울면 안 돼'무대 위 멤버들의 상큼한 표정연기와 귀여운 안무는 감성적인 노래와 어우러지면서 ‘동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들’이라는 ‘동찢남’의 별명을 얻을 정도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임현식-정일훈 콤비가 작사, 작곡을 한 ‘울면 안 돼’는 사랑했던 사람과 함께했던 겨울을 회상하며 그의 행복을 비는 감성적인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 뛰어난 가창력으로 정식 공개 전부터 무대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21일 SBS ‘가요대전’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어 22일 0시를 기점으로 타이틀곡 ‘울면 안 돼’를 비롯한 윈터 스페셜 음반의 음원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