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4
연예

레이디제인, KBS 라디오 '장동민&레이디제인의 2시' DJ 발탁

기사입력 2014.12.19 08:38

레이디제인 ⓒ CS엔터테인먼트
레이디제인 ⓒ C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이 조정치의 바통을 이어받아 장동민과 함께 DJ 호흡을 맞춘다.

레이디제인은 KBS 라디오 개편에 따라 내년 1월부터 장동민과 KBS 쿨FM(89.1MHZ) '장동민&레이디제인의 2시'를 진행하게 된다.

19일 레이디제인 소속사 CS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제인이 2015년 1월 1일부터 '장동민&레이디제인의 2시'에 DJ로 합류한다. 장동민과는 라디오 게스트 등의 인연으로 친분을 쌓아온 사이인 만큼 장동민과의 남다른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레이디제인이 정식 DJ로 발탁된 것은 지난 4월 MBC FM4U 'FM데이트' 이후 두 번째다. 그는 다수의 라디오 고정 게스트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진행능력, 뛰어난 입담을 발휘하며 청취자들의 큰 공감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레이디제인은 E채널 '용감한 기자들', JTBC '여우비행 인 뉴욕', KBS W '시청률의 제왕 2'등에 출연 중이며, 최근까지 '렛미인 시즌4', '로맨스가 더 필요해' 등에 출연하며 예능인 못지 않은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사랑 주파수 37.2'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 첫 정극연기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레이디제인이 합류하며 새 단장을 하게 된 '장동민&레이디제인의 2시'는 내년 1월부터 매일 오후 2시에 생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