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02
연예

원기준, 런엔터와 전속계약…신은경·슈와 한솥밥

기사입력 2014.12.18 09:32 / 기사수정 2014.12.18 09:32

원기준 ⓒ 런엔터테인먼트
원기준 ⓒ 런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원기준이 런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18일 소속사 런엔터테인먼트는 "원기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원기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런엔터테인먼트는 신은경,슈,김혜선, 강지섭, 이용주 등의 배우들이 포진한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원기준은 그동안 SBS '불꽃'과 '식객', MBC '구암 허준', '반짝 반짝 빛나는'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왔다.

특히 MBC '주몽'에서는 영포 왕자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그해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최근 종영한 MBC '모두 다 김치'에서는 주인공인 변호사 임동준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런엔터테인먼트 측은 "원기준은 연기자로 무궁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다. 늘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된다"며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원기준 역시 "우선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하게 돼 너무 기쁘다. 이제 새로운 곳에서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저 역시 새로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히며 각오를 다졌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