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12
연예

'왕의 얼굴' 서인국, 정략결혼 현장 스틸컷 '비운의 새신랑'

기사입력 2014.12.18 08:06 / 기사수정 2014.12.18 08:06

'왕의 얼굴' ⓒ KBS 미디어
'왕의 얼굴' ⓒ KBS 미디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왕의 얼굴' 서인국과 김희정의 혼례복 입은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이 혼례복을 입은 서인국과 김희정의 스틸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사모관대를 차려 입은 '새신랑'으로 변신해 사뭇 긴장된 얼굴로 신부를 맞이하고 있다.

김희정은 화려한 활옷에 족두리를 쓰고 연지곤지를 곱게 찍은 채 아리따운 새색시의 자태를 자랑한다. 고운 한복 차림의 선남선녀 앞에는 촛대와 갖가지 음식이 그득한 혼례상을 놓아 품격이 넘치는 전통 혼례식을 그대로 재현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 광해와 정화는 차일을 친 혼례청에 마주 보고 서서 맞절을 준비하고 있다. 정화의 눈에는 광해를 향한 신뢰와 애정이 묻어나나, 광해는 일생에 한번뿐인 경사를 맞이하는 새신랑답지 않게 그늘진 표정이다. 화사한 미소를 띤 신부를 바라보는 얼굴이 회한에 젖은 듯 보인다.

극중 광해는 정화가 아닌 가희(조윤희 분)와 어린 시절 혼인을 약조한 사이. 그러나 광해는 역적으로 몰린 가문의 딸인 가희를 신부로 맞아들일 수 없는 상황이다. 폐서인된 광해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준 정화는 대신 유자신의 셋째 딸로, 물심양면으로 광해를 보필하기에 적격인 인물이다.

백년가약을 맺은 정인을 두고 정략 결혼을 해야 하는 광해와 이를 묵묵히 지켜봐야 할 가희, 아무것도 모른 채 혼사의 기쁨에 젖은 정화가 교차되며 '비운의 커플' 광해와 가희를 향한 안타까움이 더해질 전망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장차 왕세자가 될 광해와 미래의 세자빈인 정화의 혼례식 장면을 제대로 재현하기 위해 조선시대 전통 혼례 고증에 공을 들였다. 실제 혼례식을 방불케 하는 흥미로운 볼거리가 안방 극장을 찾아갈 것"이라며 "광해는 혼인 이후 일국의 군주가 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 동시에 가희와 정화 사이에서 고뇌하는 개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왕의 얼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