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8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원본은?…누리꾼 "진짜 동안"

기사입력 2014.12.06 23:08 / 기사수정 2014.12.06 23:19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박명수 부인 sns, 무한도전 방송화면


▲ 박명수 부인 원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박명수가 언급한 부인 한수민 씨의 원본 사진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형수님은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신 거냐"라고 물으며 "'무도'의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커플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11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제목으로 박명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것을 언급한 것이다.

이에 박명수는 "저랑 둘이 찍었던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약간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설명했다.

하하는 "(박명수 부인이) 저희 가게 자주 오시는데 흥이 많으시다. 지나가는 손님 붙잡아서 '박명수 와이프'라고 한다"라고 일화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에서 언급한 박명수 아내 원본 사진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부인 예쁘시다", "박명수 부인 실물이 진짜 예쁨", "박명수 부인 약력도 엄청나던데", "박명수는 진짜 부인한테 잘해야 함", "박명수 부인 무언가 성격 좋을 듯", "박명수 부인라고 셀프 소개하니 무언가 흥이 많을 듯", "박명수 부인 진짜 동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