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4:07
연예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티저 영상…권진아와 '겨울 남녀'

기사입력 2014.11.28 08:15 / 기사수정 2014.11.28 16:06

한인구 기자
성시경, 권진아 ⓒ 해당 영상
성시경, 권진아 ⓒ 해당 영상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로 돌아온 성시경이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의 선공개 곡인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흰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는 배경 속에 겨울 남녀로 변신한 성시경,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과 권진아는 '잊지 말기로 해'의 라스트 부분을 감미로운 하모니로 들려줘 듣는 이들의 귀까지 단번에 사로잡았다.

오는 3일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삿말이 돋보이는 듀엣곡으로 성시경과 권진아는 아름다운 사랑을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매력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냈다.

성시경은 오는 3일 선곡개 곡 '인지 말기로 해' 공개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성시경의 7집 앨범 <처음> 이후 3년만에 발표되는 이 앨범은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음악들로 긴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성시경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앞두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