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59
연예

싸이, 싼티나는 산타클로스로 변신…연말 콘서트 드레스코드

기사입력 2014.11.27 10:32

한인구 기자
싸이 ⓒ YG엔터테인먼트
싸이 ⓒ YG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싸이가 '싼티'나는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

27일 오전 10시 YG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ygfamily) 등에 공개된 싸이의 연말 콘서트 ‘PSY CONCERT 올나잇스탠드 2014’의 2차 포스터를 통해서다.

특히 이번 포스터에서는 공연을 앞둔 싸이의 드레스코드가 공개돼 화제다.

‘드레스코드 싼티클로스’ 라는 문구가 새겨진 포스터에서 싸이는 특유의 B급 정서를 돋보이게 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산타 복장을 한 채 하이힐을 신고 포즈를 취하는 싸이는 산타클로스에 '싼티' 이미지를 접목시켜 문구 그대로 '싼티클로스'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싸이는 앞서 지난해 연말 공연을 앞두고서 가슴 근육을 강조한 ‘싼타삘로다가’ 라는 코믹한 이미지의 드레스코드를 공개, 특유의 재치와 센스를 발휘한 바 있는데 올해에도 유머넘치는 드레스코드로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싸이의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19일, 20일, 21일 그리고 24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에는 2회 공연이 열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총 5번의 공연이 열린다.

싸이는 앞서 '올나잇스탠드 2014' 공연 공지글을 통해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 공연에 임하겠다는 전언을 남기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한 바 있다.

공연 때마다 음향, 조명, 특수효과, 레이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파격적인 무대 연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열광적인 무대로 매진 사례를 기록해 온 싸이가 올해에는 또 어떤 무대로 팬들과 교감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