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4
연예

'왕의 얼굴' 서인국, 조윤희 후궁 결심에 눈물…동시간대 최하위

기사입력 2014.11.27 07:06

'왕의 얼굴' ⓒ KBS 방송화면
'왕의 얼굴'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이 동시간대 시청률 최하위에 머물렀다.

지난 26일 방송된 '왕의 얼굴'은 6.2%(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6.1%)보다 0.1%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광해군(서인국 분)이 김가희(조윤희)의 냉랭한 태도에 눈물 짓는 모습이 그려졌다.

광해군은 김가희의 아버지 김두서(조원희)가 역모죄로 몰려 참형에 처해질 상황에 전전긍긍하고 있었다. 그때 임영신(윤봉길)이 급하게 뛰어 들어와 김가희가 선조(이성재)의 후궁이 된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전했다.

광해군은 당장 김가희에게 달려갔다. 김가희는 "천문도를 전하께 드렸다지요"라고 아버지의 천문도를 언급했다. 김가희는 자신이 광해군에게 줬던 천문도가 아버지를 위기로 몰아넣은 역모의 증거가 된 사실을 알고 광해군을 오해하고 있었다.

김가희는 "1년 전 우연히 서책방에서 마마를 보았다. 그날 이후 매일 서책방으로 달려가 마마를 기다렸다. 마마께 마음을 내어드린 죄로 저는 부모를 죽음으로 몰게 됐다"고 차갑게 말했다.

광해군은 김가희의 말에 눈물 흘리며 "다 내 잘못이다. 그 원망 평생 들을 거다. 일단 여기서 나가자"고 김가희를 끌고 나가려고 했다. 이에 김가희는 "손대지 마라. 전하의 몸이 될 여인이다"라고 광해군을 외면했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MBC '미스터 백'은 10.9%, SBS '피노키오'는 10.2%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