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42
연예

'미생' 김대리 김대명, 직장인 애환 담은 '생애 첫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4.11.26 08:06

김대명 ⓒ 아레나옴므플러스
김대명 ⓒ 아레나옴므플러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직장인의 애환을 위트있게 담은 배우 김대명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김동식 역을 맡아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실생활 연기로 호평받고 있는 김대명의 생애 첫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대명은 수트를 갖춰 입고 사원증을 목에 건 채 사이클머신 위에서 땀을 흘리고 있다. '미생' 김대리가 그대로 녹아 있는 듯한 스타일링과 독특한 콘셉트가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바쁜 일상에 치여사는 직장인들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생'에서 현실감 있는 연기로 직장인들의 격한 공감을 얻고 있는 김대명은 이번 화보에서도 직장인들의 애환을 재치있게 담아내 현실을 살아나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느낌을 준다.

특히 김대명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미생' 촬영장에서 사용하는 원인터내셔널 '김동식 대리'의 사원증을 직접 준비해오는 철저함을 발휘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대본 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에서도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는 꼼꼼함이 이번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데 힘을 보탰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이마에 손가락을 댄 채 생각에 잠긴 듯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김대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민에 빠진 모습에서도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김대명은 첫 화보 촬영이 어색할 법함에도 불구하고 섬세한 표정연기로 컨셉을 완벽하게 살려냈다.

김대명의 모습은 남성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명 ⓒ 아레나옴므플러스
김대명 ⓒ 아레나옴므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