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47
연예

성시경, 올겨울 크리스마스 캐롤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4.11.26 08:00 / 기사수정 2014.11.26 08:26

한인구 기자
성시경 '윈터 원더랜드' ⓒ 티저 이미지
성시경 '윈터 원더랜드' ⓒ 티저 이미지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성시경이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메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티저 이미지는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배경에 앨범의 타이틀 명을 비롯해 선공개 곡명, 발매일 등의 구체적인 정보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3일 공개되는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는 피처링으로 신예 권진아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권진아의 개성있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어떤 명곡을 탄생시킬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는 성시경의 7집 앨범 '처음' 이후 3년만에 발표되는 앨범이다.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음악들로 긴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그간 성시경은 케이블부터 지상파 프로그램까지 MC로 활약하며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선보이며 뮤지션 뿐만 아니라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12월에 열리는 성시경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서울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