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52
연예

'상의원' 박신혜, 유연석과 다정한 투샷 '고운 한복 자태'

기사입력 2014.11.25 08:42 / 기사수정 2014.11.25 10:16

박신혜 유연석 ⓒ ㈜와우픽쳐스
박신혜 유연석 ⓒ ㈜와우픽쳐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신혜가 유연석과 함께 한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박신혜는 '상의원'에서 왕비 역할을 맡아 성숙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촬영 대기 중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유연석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왕과 왕비의 모습을 한 유연석과 박신혜의 모습이 조화로울 뿐만 아니라, 고운 한복 자태 역시 이들의 모습을 더욱 빛나게 한다.

박신혜는 "사극 연기는 첫 도전이었다. 쟁쟁한 선배님들, 좋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면서 "평소 한복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상의원' 속 의상들은 정말 정성이 가득한 아름다운 의상들이었다. 여배우로 이러한 의상들을 입고 연기한다는 사실이 기뻤다"고 밝혔다.

박신혜가 연기하는 왕비는 뛰어난 미모와 기품을 지녔지만 바느질 보다는 병법서를 즐겨 읽는 지혜로운 여인이다. 자기 편 하나 없는 전쟁터와 같은 궁궐에서 권력싸움의 희생양이 되기도 하지만 기품을 잃지 않고 의연하게 대처하는 현명함을 지니고 있다.

왕비는 우연한 기회에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고수 분)을 알게 되어 아름다움에 눈을 뜨고, 빛을 잃었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되찾아간다.

이처럼 '상의원'을 통해 화려한 궁중 의상의 향연과 더불어 박신혜의 아름다움 역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박신혜와 한석규, 고수, 유연석 등이 출연하는 '상의원'은 다음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