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10
연예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4' 첫 방송…시청률도 상승

기사입력 2014.11.24 07:44 / 기사수정 2014.11.24 07:44

'일요일이 좋다' ⓒ SBS 방송화면
'일요일이 좋다' ⓒ 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는 9.9%(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7.2%)보다 2.7%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된 'K팝스타4' 첫 방송에서는 네 번째 K팝스타를 향한 대장정을 시작하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이 방송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3사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캐스팅 디렉터, 그리고 객원 심사위원들이 함께 하며 더욱 긴장감을 높였다.

지원자 이진아가 등장해 첫 인사를 하자 현장에 있던 모든 심사위원들이 깜짝 놀랐다. 바로 그녀의 목소리 때문. 독특한 목소리를 가진 이진아를 향해 박진영은 "저는 헬륨가스를 마시고 올라 온 줄 알았다"고 이야기했다.

목소리에 놀란 것도 잠시 이진아가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의 연주를 시작하자 박진영과 유희열이 눈이 커졌다. 이진아가 "페달이 고장 난 것 같다"며 노래를 멈추자 두 사람은 "전주만 듣고도 합격"이라며 칭찬했다.

연주에 감탄한 세 사람은 이진아가 노래에 귀를 기울이며 감탄했다. 이진아의 노래가 끝나자 박진영은 "황홀경에 갔다온 기분"이라고 평가했고 유희열은 "제가 찾던 여자 뮤지션이다"라고 극찬했다.

합격한 이진아가 퇴장해서도 박진영의 칭찬은 이어졌다. 박진영은 "그냥 우리 회사에 데려오고 싶다. 저 음악을 내가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는 15.8%, MBC '일밤'은 8.8%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