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57
연예

'K팝스타4' 나하은, 댄스 실력으로 극찬 "재능 아닌 기적"

기사입력 2014.11.23 17:52 / 기사수정 2014.11.23 17:52

임수진 기자
'K팝스타4' 댄스 신동 나하은이 6살의 나이로 오디션에 참가했다 ⓒ SBS K팝스타4  방송화면
'K팝스타4' 댄스 신동 나하은이 6살의 나이로 오디션에 참가했다 ⓒ SBS K팝스타4 방송화면


▲K팝스타4 나하은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K팝스타4' 댄스 신동 나하은이 깜짝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네 번째 K팝스타를 향한 대장정을 시작하며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이 방송됐다.

다음 참가자의 이력을 살펴보던 중 양현석은 "아마 'K팝스타' 사상 최연소 참가자같다. 일단 나와서 소개를 들어보자"며 최연소 참가자 나하은을 무대위로 불렀다.

댄스 신동으로 유명세를 탄 나하은은 6살의 나이로 오디션에 참가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먼저 '겨울왕국'의 OST로 노래를 한 나하은은 이어 그루브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양현석과 박진영의 극찬을 받았다.

양현석과 박진영은 "이건 재능이 아니라 기적인 것 같다. 6살의 실력이 아니다"라며 "가수들도 춤을 출 때 뒷박자를 쓰기 어렵다. 그런데 뒷박자를 쓴다"며 칭찬했다.

이어 박진영은 나하은에게 "춤 한 번을 더 보고 싶다"고 요청했다. 나하은의 춤을 본 박진영은 "저런 춤을 춘다면 1라운드는 통과해야 한다"고 평가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