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36
연예

박효신, '해피투게더' 자켓이미지 공개 '낭만 감성'

기사입력 2014.11.23 09:01 / 기사수정 2014.11.23 09:02

김승현 기자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박효신이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발매를 앞두고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해피 투게더'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신비스러움과 추억, 그리고 따뜻함을 주고자 한 박효신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우리 주변의 소소한 행복과 위로의 감정들을 행복을 상징하는 세잎클로버와 신비스러운 나비로 임팩트 있게 묘사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어릴 적 추억을 꺼내 동심에 젖게 만들고 있다.

또한 나비의 날개이자 세잎클로버 이파리에 새겨진 'HAPPY TOGETHER' 글자는 행복을 실고 자유롭게 비상하고픈 우리 가슴 속 피터팬의 감성들을 낭만적으로 표현해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자켓은 가장 핫한 크리에이터이자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이천성과 박효신의 전작 야생화의 온라인 커버 작업을 맡았던 디자이너 이유미(밀라 아리완)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피 투게더'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