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58
스포츠

두산, 오는 30일 '곰들의 모임' 환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4.11.21 17:02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두산베어스는 30일 잠실야구장에서 팬과 선수들이 함께 만나는 ‘2014곰들의 모임' 환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올시즌 보내준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그 사랑을 주위의 소외 받은 이웃들과 함께 나눈다는 취지에서 기획한 것으로, 자선 경매를 비롯해 팬과 선수단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시구자 사인볼 자선 경매 행사’는 연말연시 지역소외계층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선수들과 팬이 정성을 모아 함께 참여한다는 것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를 위해 지난해 플레이오프 시구자인 탤런트 이다해, 가수 케이윌 및 올해 개막전 시구자인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 등 최근 2년간(2013~2014시즌)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구자의 친필 사인볼 48개(사인볼 명단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참조)를 팬 대상으로 경매를 실시해 선수단이 직접 참가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12/10 구룡마을)’에 경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밖에 이날 팬 사인회를 비롯, 선수들이 직접 팬들에게 야구의 기본 동작을 가르쳐 주는 ‘야구 클리닉’과 팬과 선수단이 함께 하는 오락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김태형 신임 감독과 신입 코치, 신인 및 군제대 선수 등을 소개하는 자리와 함께 구단과 팬클럽에서 직접 선정한 부문별 시상식 등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날 참가하는 팬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2015년 전지훈련참관단 참가권’ 및 선수단 사인 배트, 모두투어 10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입장 기준으로 선착순 1,500명의 베어스클럽 회원에게는 구단 엠블럼이 새겨진 머플러와 접이식 방석 및 선수 사진이 새겨진 마우스패드 등을 참가 선물로 지급한다.

이날 환담회는 두산베어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잠실야구장 제 1매표소에서 티켓을 교부 받아 입장할 수 있다. 공식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예정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를 참조하면 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