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53
연예

이민우, 솔로 10주년 기념 DVD…韓中日 동시 출시

기사입력 2014.11.20 08:09 / 기사수정 2014.11.20 09:10

한인구 기자

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신화 이민우의 솔로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다큐멘터리 DVD가 오늘(20일)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동시 출시된다.

솔로 가수 'M'으로서의 이민우의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LEE MIN WOO SPECIAL DOCUMENTARY DVD_ INSIDE M+TEN'이 20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되는 것.

지난 2003년 정규 1집 타이틀 곡 'Just One Night'으로 그룹 신화가 아닌 솔로 가수 M으로 데뷔해 어느덧 'M'으로서 데뷔 10년 차를 지난 이민우가 오랜 시간 공들여 제작한 스페셜 다큐멘터리 DVD를 발매,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 10일(월)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총 2 DISC 로 구성된 이번 DVD는 그 동안의 M이민우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와 지난 2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M+TEN(엠텐)'의 앨범 자켓 촬영 현장 및 녹음실 모습, 오랜만에 솔로 활동에 나선 M이민우의 음악 방송 활동기,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돋보이는 'TAXI'의 댄스버전 뮤직비디오와 클로즈업 립싱크 버전 뮤직비디오 등이 수록됐다.

또한 M으로서의 앨범 준비 과정과 솔로 활동을 하면서 느끼는 신화 멤버들에 대한 M이민우의 솔직한 심정 등 패션, 음악, 사람에 대한 이민우의 진솔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까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제작해 볼거리 가득한 DVD로 완성했다.

이 뿐만 아니라 'TAXI'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부터 모든 음악 방송 활동까지 M 이민우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100페이지 가량의 스페셜 포토북도 함께 수록해 솔로 가수 이민우의 지난 10년을 기념하고자 하는 팬들에게 소장가치 충분한 DVD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어느덧 솔로 데뷔 10년차를 맞은 M이민우의 다양한 모습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DVD가 오늘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그 동안 어느 곳에서도 본 적 없던 이민우의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며 팬들에게 최상의 퀄리티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들여 제작한 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과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