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02
연예

'컴백쇼'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라이브, 문화대통령의 저력

기사입력 2014.10.26 00:11 / 기사수정 2014.10.26 00:11

'서태지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 무대가 공개됐다. ⓒ MBC 방송화면
'서태지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 무대가 공개됐다. ⓒ MBC 방송화면


▲ 서태지 컴백쇼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가수 서태지가 '크리스말로윈'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MBC '2014 서태지 컴백쇼-크리스말로윈'에서는 서태지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을 열창하며 특유의 보이스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공연 타이틀과 어울리는 독특하고 웅장한 무대 디자인을 선보였다. 거대한 무대에 초대형 할로윈 펌킨스 구조물과 호박인형이 설치되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눈꽃과 산타마을 세트가 준비돼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무대 말미에는 어린 여자 아이가 등장해 맑은 목소리로 '크리스말로윈'을 열창했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서태지의 정규 9집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은 세상에 규정된 선과 악에 대한 의문에서 시작된 곡이다.

한편 서태지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은 지난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진행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