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43
연예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근황 사진 관심…'인형 몸매'

기사입력 2014.10.24 16:52 / 기사수정 2014.10.24 16:52

정희서 기자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수현의 근황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벤져스2'의 제작사인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 부분이 포함됐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사이에 서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이후 수현의 근황 사진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수현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Dior Haute Couture Salon 방문하러 가는 모습을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프랑스 파리의 한 거리에서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다. 인형 같은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수현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호크아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서울 강남대로, 경기 의왕시 도로 등이 모습이 포함돼 관심을 모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