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8:03
연예

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화제의 김진은 누구?

기사입력 2014.10.22 10:55

김승현 기자
김진 이윤창 ⓒ 이윤창 트위터
김진 이윤창 ⓒ 이윤창 트위터


▲ 김진 이윤창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미모의 웹툰작가 김진이 6세 연하의 웹툰작가 이윤창과의 연애를 암시한 가운데 김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진 작가는 22일 정오 공개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를 통해 '타임인조선','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이윤창 작가의 첫인상 등을 공개했다.

김진 작가가 현재 연재 중인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뜻하지 않은 시기, 어쩌다 시작된 그녀의 자취생활과 연애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진 작가는 지난 8화를 통해 연애 중임을 암시. 9화에는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켜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일부 독자들은 '아랫집 시누이' 상상신에서 등장했던 안경 쓴 키 큰 남자 캐릭터가 이윤창 작가임을 확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후 김진 이윤창의 이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로 떠올랐고, 김진 작가의 트위터에는 김진 이윤창 두 작가의 연애가 사실인지 확인하는 질문들이 쏟아지고 있다. 김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윤창의 이름이 검색어 1위에 오른 캡처를 게재하며 "어마나 실검 1위"라는 짧은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김진은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한 웹툰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아랫집 시누이' 등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놀랐다", "김진 이윤창, 정말?", "김진 이윤창, 잘 어울린다", "김진 이윤창,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