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7:08
연예

감우성 '내생애봄날' OST 참여…23일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4.10.22 08:0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OST의  7번째 주자로 배우 감우성이 참여했다.

최근 손 편지에 선물에 이어 ‘내 생애 봄날’OST 에 급비리에 녹음에 참여해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극중 ‘이봄이’(최수영 분)를 향한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러브테마곡 ‘I will’은 감우성이 직접 노래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애틋함을 더 한다.

러브테마곡 ‘I will’ 은 ‘가인’ 이 부른 메인 테마곡 ‘I believe’ 와 ‘윤미래’ 의 ‘너를 사랑해’, 임재범, 휘성, 투빅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떠오르는 작곡가 ‘이유진’ 과 아름다운 노랫말이 인상적인 ‘한 준’ 작사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봄날 나른한 오후의 햇살 같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섬세한 곡의 전개가 감우성의 보이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노래를 듣는 사람에게 드라마의 감동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OST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빠듯한 촬영 일정상 배우로서 OST 에 참여하기까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데모곡을 들은 후 스토리와 너무 잘 맞겠다는 생각에 새벽 녹음을 강행하는 정성과 열정을 보이며 러브테마곡 ‘I will’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배우 감우성은 4년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오랜 연기내공으로 주인공 ‘강동하’ 역을 120%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내 생애 봄날’ OST part,7 주인공 ‘강동하’역의 ‘감우성’이 부른 러브테마곡 ‘I will’ 의 음원은 23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