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57
연예

홍지민 "3월에 출산 예정…좋은 엄마 되겠다"

기사입력 2014.10.21 16:42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든 소감을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DB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든 소감을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든 가운데 기쁜 마음을 전했다.

21일 홍지민의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홍지민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라고 밝혔다. 홍지민이 임신했다는 희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은 물론 주변 지인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홍지민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하고 9년 만에 드디어 고대해 온 임신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무엇보다 신랑과 시어머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다.이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고,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이다”라고 알렸다.

이어 “임신 소식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늦게 가진 만큼 좀 더 신중하고 싶었다.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게 되었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홍지민은 대학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코미디 창작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에서 겉으로는 화끈하지만 속은 여리고, 사랑하는 남자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이 되는 기센 노처녀 사원 전지현 역할로 열연 중이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지방공연 스케줄도 소화하고 있다.

홍지민은 “너무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공연하고 있고, 모든 것이 감사하다"고 밝혔다. 홍지민은 출산 전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