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57
연예

윤진이 전진, 열애설 부인에 성지글 화제...누리꾼 "수상해"

기사입력 2014.10.21 15:58

윤진이 전진 ⓒ 엑스포츠뉴스DB
윤진이 전진 ⓒ 엑스포츠뉴스DB


▲ 윤진이 전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윤진이 전진 측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윤진이 전진 성지글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1일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윤진이는 싱가포르에서 여행을 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에 머물고 있으며 전진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전진 측 관계자 역시 "전진은 지인과 베트남으로 여행을 간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윤진이와 알고 지낸 사이는 맞지만, 열애는 사실 무근이다"라고 부인했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 부인에 성지글이 화제로 떠올랐다. 20일 한 누리꾼은 '제 친구가 싱가포르에 갔는데 전진과 윤진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더래요. 제 친구가 '전진과 윤진이다'라고 소리쳤더니 갑자기 떨어져서 걸었대요. 에릭이 '연애의 발견' 윤진이와 같이 찍었잖아요. 그래서 소개시켜 준 것 같아요. 사귀는 건가'라고 적혀있다.

누리꾼들은 "윤진이 전진 성지글이라니", "윤진이 전진 성지글은 거짓말 안 하던데", "윤진이 전진 성지글 가봐야지", "윤진이 전진 아무래도 수상해", "윤진이 전진 성지글은 거짓?", "윤진이 전진 성지글 누가 쓴걸까?"라고 적었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로 화제가 된 윤진이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괜찮아 사랑이야'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에 출연해 스크린 진출을 앞두고 있다.

전진은 그룹 신화의 멤버로 지난 1998년 데뷔했으며, 'T.O.P', 'Hey Come On', 'Wild Eyes', 'Perfect Man', 'I Pray 4 U', 'Brand New', 'Venus'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전진은 팀 활동 외에도 솔로 앨범 발매 및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