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4:07
연예

'미생' 임시완, 이성민과 첫만남 '합격점 받았다'

기사입력 2014.10.17 21:22 / 기사수정 2014.10.17 21:22

'미생'의 이성민이 임시완에게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 tvN 방송화면
'미생'의 이성민이 임시완에게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 tvN 방송화면


▲ 미생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미생' 임시완이 이성민에게 합격점을 받았다.

17일 첫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미생' 1회에서는 오상식(이성민 분)과 장그래(임시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오상식은 해외출장을 마치고 한국에 도착했지만, 외국 바이어와의 미팅 시간을 맞추지 못했다. 어쩔 수 없이 장그래가 대신 약속장소로 나갔고, 시간을 벌기 위해 외국 바이어에게 바둑을 가르쳐줬다.

오상식이 도착하자 외국 바이어는 "미스터 장 때문에 지루한 줄 몰랐어요"라고 칭찬했다. 이어 외국 바이어는 장그래에게 "그 퀴즈 이름이 뭡니까"라고 물었고, 장그래는 "바둑"이라고 한국어로 소개했다. 오상식 역시 "재미있는 놈이네"라며 호의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또 오상식은 회사로 이동하는 차안에서 "너 나 홀려봐. 너 뭘 팔 수 있어"라고 제안했다. 장그래는 "전 지금까지 제 노력을 쓰지 않았으니까 제 노력은 새빠진 신상입니다. 무조건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설득했고, 오상식은 "안 사"라고 단호히 거절했다.

이후 오상식은 "왜 안사겠다는 건 줄 알아? 흔해 빠진 게 열심히 하는 놈들이거든. 고로 네가 팔려는 노력은 변별력이 없다"라고 설명했고, 장그래는 "제 노력은 다릅니다. 질이요. 양도요"라며 간절함을 드러냈다.

결국 오상식은 "얼마나 다른지 보자"라며 장그래에게 영업3팀 IT 관련 자료를 정리하라고 시켰다.

한편 '미생'은 명실상부 최고의 만화 작가인 윤태호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웹툰 '미생'은 사회 초년병의 눈으로 직장인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 '샐러리맨의 교과서'라는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를 다룬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