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11
연예

황영희·전국환·이문식·이미도, '미스터 백'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4.10.15 11:52

전국환, 이문식, 이미영, 황영희 등이 '미스터백' 캐스팅을 확정했다 ⓒ 엑스포츠뉴스DB, 수현재컴퍼니
전국환, 이문식, 이미영, 황영희 등이 '미스터백' 캐스팅을 확정했다 ⓒ 엑스포츠뉴스DB, 수현재컴퍼니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전국환, 이문식, 이미영, 조미령, 황영희 등이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에 합류했다. 

15일 MBC는 "전국환, 이문식, 이미영, 조미령, 황영희 등이 등이 '미스터 백'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MBC '기황후'에서 주목받은 배우 전국환은 최고봉(신하균 분)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지만 권모술수와 거짓말에는 능수능란하지 못해 안타까움마저 들게 만드는 최고봉의 동생 최영달 역을 맡는다.

코믹 연기의 대가 이문식은 최고봉의 최측근에서 30년간 보좌한 운전기사이자 수행비서인 성경배를 연기한다. 성경배는 최고봉 일가의 술버릇, 하루 화장실 가는 횟수까지 사소하고 은밀한 것까지 다 꿰고 있는 인물로 신하균과의 코믹 호흡을 맞춘다. 

최근 '왔다! 장보리'에서 도씨로 열연한 배우 황영희는 성을 이에서 일로 바꿀 수 없지만 내 인생은 일인자로 만들겠다는 야심 가득한 여인이자 최영달 아내인 이인자 역을 맡아 전작과는 전혀 다른 연기를 펼친다.

이미영은 느티나무 같은 존재가 되어 주는 은하수(장나라)의 엄마 고정숙 역으로, 조미령은 나이에 비해 미모와 몸매를 겸비한 재벌집 마나님이자 최고봉 막내동생 최미혜를 연기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김미영(장나라)의 언니 김미자로 눈길을 끈 이미도는 '미스터 백'에서는 은하수(장나라)의 베스트 프렌드 ‘손우영’으로 등장한다. 지방에서 짐 싸들고 올라와 절친인 은하수 집에 얹혀살며, 뻔뻔할 정도로 넉살 좋은 성격으로 장나라와 또 한 번 유쾌한 콤비를 이룬다.

제작 관계자는 “내공 있는 연기력은 물론이고, 존재감까지 엄청난 배우들의 합류로 작품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인 '미스터 백'에 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터 백'은 재벌회장인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11월 5일 오후 10시 첫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