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3 0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황보라, '미스터백' 출연…신하균·장나라와 호흡

기사입력 2014.10.14 07:35 / 기사수정 2014.10.14 07:37

황보라가 '미스터백'에 캐스팅됐다 ⓒ 판타지오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황보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에 캐스팅됐다.

14일 황보라 소속사 판타지오는 "황보라가 '미스터백'에서 유난희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황보라가 연기할 유난희는 처세술에 능하고 자신의 수려한 외모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줄 아는 속물근성의 소유자다. 인턴사원인 은하수(장나라 분)에게 텃세를 부리는 얄미운 선배이자 신분 상승을 위해 최고봉(신하균)에게 들이댄다.

황보라는 “‘앙큼한 돌싱녀’ 이후 또다시 좋은 드라마로 여러분을 찾아 뵙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유난희라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보라는 드라마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맏이’, '앙큼한 돌싱녀', 영화 ‘좋지 아니한가’, ‘라듸오 데이즈’, ‘내비게이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배우 하정우 연출, 주연의 영화 ‘허삼관’의 촬영을 마쳤다.

‘미스터 백’은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 회장 70대 노인이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지면서 진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절정’ 등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과 ‘응급남녀’, ‘스포트라이트’ 등을 집필한 최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신하균, 장나라, 이준 등이 출연하며 ‘내 생애 봄날’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