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6 15: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엠블랙 지오, 이준·천둥 탈퇴에 의미심장 발언…"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것"

기사입력 2014.10.13 13:21 / 기사수정 2014.10.13 14:38

엠블렉 지오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엠블랙의 멤버 이준과 천둥이 솔로 활동을 모색하는 가운데 다른 멤버 지오의 의미심장한 발언이 눈길을 끈다.

13일 지오는 자신의 트위터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테니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오는 앞서 "결국 배려심이 이기심을 안고 가리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어 이 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지오의 글이 엠블랙 멤버들에 관한 이야기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날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은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후속으로 방송될 '미스터 백'에 합류해 연기자로 본격 활동을 시작하고 천둥은 솔로가수로 새롭게 시작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관련해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며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다.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