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52
연예

소녀시대 탈퇴 제시카, 타일러권과 론칭한 '블랑'이란?

기사입력 2014.10.01 02:04 / 기사수정 2014.10.01 02:04

고광일 기자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 ⓒ 엑스포츠뉴스DB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 ⓒ 엑스포츠뉴스DB


▲ 제시카 타일러 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제시카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 '블랑'이 관심받고 있다.

지난 8월 패션 브랜드 '블랑'을 론칭한 제시카는 현재 자신이 디자인한 선글라스를 판매 중이며 하반기에는 향수, 2014년 상반기에는 엑세서리 제품, 의류 등을 출시하며 해외로 사업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블랑'은 이미 중국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에 입점했고 홍콩과 마카오의 유명 안경브랜드를 보유한 '푸이 옵티컬'과 파트너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의 패션 브랜드 ‘블랑’은 제시카와 결혼설로 화제가 된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권이 이 사업에 상당한 자본을 투자하며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제시카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에 출연해 "패션 사업을 할 기회가 있다면 당연히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제시카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미국 디자인 스쿨 유학을 준비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소속사 SM은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다"며 제시카의 탈퇴를 공식화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