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44

패스트푸드 점원들이 입도 안 대는 음식은? '충격'

기사입력 2014.09.29 14:23 / 기사수정 2014.10.11 16:37

정희서 기자
ⓒ 스타벅스-맥도날드-타코벨-KFC
ⓒ 스타벅스-맥도날드-타코벨-KFC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패스트 푸드의 실체를 매장 직원들이 폭로했다.

인사이트에 따르면 2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패스트푸드 매장 직원들이 절대 먹지 않는 14가지 음식들이라는 제목(THE WORST 14 FAST FOODS ACCORDING TO EMPLOYEES)의 기사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온라인 미디어 푸드비스트가 미국의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패스트푸드 매장 직원들이 절대 먹지 않는 음식을 조사했다. 이 조사는 실제로 패스트 푸드 매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매장 직원들이 절대 먹지 않는 14가지 음식에는 맥도날드의 맥너겟, 스타벅스 음료, 던킨 도너츠, KFC의 BBQ 샌드위치, 극장에서 파는 팝콘, 야구장 핫도그 등이 포함돼 눈을 의심케 했다.

패스트푸드 매장 점원들이 입모아 말하길. 위생에 문제가 있고 유통 기한도 엉망인데다가 도대체 무엇이 들어 있는지 믿을 수 없다는 것이었다.
 
맥도날드의 맥카페는 커피 기구의 청소라는 개념이 없으며 종업원들은 청소에 대해 교육을 받은 적도 없다고 했다.

이밖에도 오래된 고기와 콩으로 조리된 웬디스 칠리, 아무에게도 공개되지 않는 스타벅스의 비밀 메뉴의 재료들, 냉동창고에서 꺼낸 던킨 도넛 등이  꼽혔다.

패스트푸드에서 제공되는 상당수 요리가 더러운 접시에 제공되고 있다고 매장 직원들은 전했다. 야구장에서 파는 핫도그는 3일 지난 것은 보통이라고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1. 맥도날드의 맥카페에서 파는 모든 음료(Anything from McDonald's McCafe)
2. 야구장에서 파는 핫도그(Ballpark hotdogs)
3. 타코 벨에서 파는 스테이크와 빈(Steak and beans at Taco Bell)
4. 스타벅스의 비밀 메뉴 전부(Anything off the Starbuck's secret menu)
5. 웬디스의 칠리(Wendy's chili)
6. 영화관 팝콘(Movie popcorn)
7. 파네라 파스타(Panera pasta)
8. 맥도날드 맥너겟(McDonald's chicken nuggets)
9. 타코 존스의 콩 요리(Beans at Taco Johns)
10. KFC의 비비큐 샌드위치(BBQ sandwiches at KFC)
11. 치폴레의 퀘사리토(Quesarito at Chipotle)
12. 아인슈타인 베이글의 계란(Eggs at Einsteins Bagel's)
13. 주유소에서 파는 슬러시(Gas station slurpees)
14. 던킨 도너츠(Dunkin Donuts' doughnuts)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