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14
연예

김태우, 붕어빵 네식구 사진 공개 '깜찍한 두 딸과 미모의 아내'

기사입력 2014.09.28 10:32 / 기사수정 2014.09.28 10:34

김태우 가족사진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 가족사진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김태우의 오붓한 가족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28일 공개된 사진에서 김태우는 그의 아내 김애리와, 화이트컬러 드레스와 헤어밴드를 맞춰 입은 29개월된 첫째 딸 소율, 그리고 14개월된 둘째 딸 지율과 함께 애교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행복한 율자매' 가족의 모습을 자랑했다.

가족 모두가 함께 과자를 물고 환하게 웃는 네 사람의 모습은 그 순수함과 편안함에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한다.

지난 16일 김태우는 SBS '오마이베이비'의 예고를 통해 프로그램 합류 소식을 전했고, 그의 두 딸인 소율 지율, 일명 '율자매'와 미모의 아내가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나 김태우는 지난 26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을 통해 아내의 미모와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된 바가 있다.

김태우는 '오마이베이비'를 통해 이제껏 가수로서 보여주었던 멋진 모습을 잠시 접어두고 두 딸을 가진 진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긴 김태우의 좌충우돌 육아일기는 다음달 4일에 첫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김태우는 10월 8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열리는 유기아동을 위한 후원금 모금 자선콘서트 '피플게이트 김태우의 세상에 빛이 되는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