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4:13
연예

JYJ, 방콕서 1만 팬의 뜨거운 환호…아시아 투어 성료

기사입력 2014.09.26 10:03 / 기사수정 2014.09.26 10:58

한인구 기자
JYJ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JYJ가 방콕에서 1만 팬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아시아 투어를 마쳤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25일 태국 방콕 무앙 통 타니 챌린저홀(Challenger Hall 1, Muang Thong Thani)에서 아시아 투어 피날레 무대를 가졌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1만여 팬들은 JYJ의 완벽한 라이브 콘서트에 매료되어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JYJ는 8월 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북경, 호치민, 성도, 타이페이, 상해를 거쳐 어제 방콕 까지 총 10만 명의 팬을 모으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JYJ의 아시아 투어 대장정은 8월 초부터 1주일 간격으로 이뤄졌지만 모든 도시의 좌석이 대부분 사전 매진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고 26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 무대는 마치 서울에서 앵콜 콘서트를 보는 듯 했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1만여 태국 팬들은 폭발적인 환호성과 붉은 야광봉 응원으로 JYJ 무대에 뜨겁게 열광했다. JYJ는 150분 동안 '렛 미 씨(Let me see)' '쏘 쏘(so so)' '인헤븐(In heaven)' 등을 선보였고, '백 시트(Back seat)' '바보 보이(BaBo Boy)' '발렌타인(Valentine)' 등의 댄스 퍼포먼스에서는 섹시하고 파워 넘치는 군무로 인상적인 공연을 펼쳤다.

JYJ가 이날 "태국 팬들의 에너지는 항상 열정적이고, 또 마음이 맑은 것 같다. 태국 팬들이 미인이 많다"고 밝히자 떠나갈 듯한 함성이 울렸다. JYJ는 태국 일정 동안 먹었던 전통 음식들과 태국 문화에 대해 이야기 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고 곡이 끝날 때마다 태국어로 인사를 건네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JYJ는 그동안 음반,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 솔로 활동을 통해 쌓은 각자의 매력을 더 큰 시너지로 융화해 더욱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8개 도시에서 만난 10만 팬들은 무대 위에서 JYJ의 음악뿐 아니라 그들이 전해 주는 인생 이야기, 아티스트로서의 또 다른 성장, 멤버 서로를 향한 마음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또한, JYJ는 매 투어마다 세 사람만의 특별한 믿음과 끈끈한 우정을 표현하고 팬들과도 솔직하고 편안한 수다를 펼쳐 10년 차 아이돌의 내공을 여실히 보여줬다.

JYJ는 공연 말미에 아시아 투어 피날레의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가 짧게 느껴질 정도로 아쉽다. 투어 돌면서 여러분들의 사랑 느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큰 힘이 됐다. 앞으로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JYJ는 10월 5일 강남한류페스티벌 특별 무대로 초청되어 영동대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