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1:36
연예

이병헌-한효주, 광고 퇴출 운동 이어 '진실 요구' 카페 등장

기사입력 2014.09.23 17:15 / 기사수정 2014.09.23 17:15

정희서 기자
한효주 ⓒ 엑스포츠뉴스 DB
한효주 ⓒ 엑스포츠뉴스 DB


▲ 한효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병헌와 한효주의 광고 퇴출 운동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에게 진실을 요구한다'라는 카페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 청원 사이트에서는 이병헌과 한효주의 광고 퇴출을 요구하는 누리꾼들의 서명이 솟구 치고 있다.

지난 2일 '이병헌 광고 중지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서명이 올라왔고, 23일 현재 9145명의 누리꾼이 서명에 동참했다. 목표 서명인원 7000명을 훌쩍 넘긴 수치다.

이병헌 광고 퇴출 청원에는 "영화나 드라마는 내가 선택해서 안보면 되겠지만 의도하지 않게 이병헌이 등장하는 광고에 노출되는것 매우 불쾌합니다. 이병헌이 등장하는 광고 중지를 원합니다. 광고주들 다른 광고로 대체해주세요"라는 글이 함께 덧붙여 있다.

여기에 이병헌 뿐만 아니라 같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한효주를 상대로 한 광고 퇴출 운동도 펼쳐지고 있다. 한효주 역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족과 관련된 루머에 휩싸여 도마 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병헌과 한효주는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 CF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공식 사과를 요구하며 광고상품 불매 운동, 영화-드라마 출연 정지 운동까지 벌이겠다는 강력한 뜻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이병헌,한효주에게 진실를 요구합니다'라는 카페까지 개설해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