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2 14: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나이·외모 화제..'93년생?'

기사입력 2014.09.22 11:37 / 기사수정 2014.09.22 15:03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MBC 방송화면

▲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혜리가 호감을 드러낸 가운데 꿀성대 교관의 나이가 화제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서는 여군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멤버들은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마치고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과도 헤어지게 됐다. 이에 멤버들은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에게 "이젠 우린 보지 못하는 거냐"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고 답했다.

혜리는 "잘생겼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느냐"고 물었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없이 미소만 지은 채 돌아섰다.

앞서 꿀성대 교관은 매력적인 저음 목소리와 달리 강도 높게 훈련을 지도해 멤버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전파를 타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꿀성대 교관의 페이스북 주소와 사진을 올리며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따르면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은 진한 상꺼풀이 인상적인 미남이며 1993년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여성 이용자들이 많은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게시물이 올라오며 이에 다수의 댓글이 달리는 등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