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13
연예

레이디제인 홍진호, 열애설 해명…초밥 데이트 사진 또 화제

기사입력 2014.09.19 15:12 / 기사수정 2014.09.19 15:12

정희서 기자
레이디제인 홍진호 ⓒ tvN 방송화면, 온라인 커뮤니티
레이디제인 홍진호 ⓒ tvN 방송화면, 온라인 커뮤니티


▲ 레이디제인 홍진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열애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초밥집 데이트 사진이 새삼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진호는 18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레이디제인과의 초밥집 데이트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홍진호는 "최근에 어떤 방송을 하는데 손등에 점이 있으면 안 좋다고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레이디제인은 "그 방송을 같이 했다"라고 거들었다.

홍진호는 "그 얘기를 하다 레이디제인은 허벅지에 점이 있기에 '너는 여기에 점이 있네'라고 한 것 뿐이다"라고 열애설 당시 포착됐던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이에 MC 박지윤은 "그냥 가리키면 되지 허벅지를 왜 찌르느냐"라고 물었고, 개그맨 조세호는 "기껏 준비한다는 게 그 얘기냐"라며 무시했다.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사귀긴 뭘 사귀냐. 처음에 모기 물린 자국을 만진다는 것처럼 잘못 보도됐다"라고 강력 부인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레이디 제인과 홍진호, 성산동 24시 초밥집에서 서로 허벅지 만지면서 먹여주고 있네요"라고 상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초밥집에서 나란히 앉아 담소를 나누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허벅지를 가볍게 터치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