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08
사회

올리브영, 최대 50% 할인에 소비자들 북새통 '인기 실감'

기사입력 2014.09.17 21:07

대중문화부 기자
올리브영 가을 세일 ⓒ CJ올리브영
올리브영 가을 세일 ⓒ CJ올리브영


▲ 올리브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헬스 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가을을 맞아 세일을 진행한다. 매장은 소비자들로 북적거리고 있다.

17일 CJ올리브영 페이스북에는 "올리브영이니까 가능! 2014 올리브영 FALL SALE 현장. 현재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는 어느 매장 하나 발 디딜틈 없이 쇼핑을 하는 분들로 가득하다고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올리브영 매장에는 소비자들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이날 "오는 21일까지 5일간 9천여가지 품목에 대해 '2014 FALL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식물나라, 엘르걸 등이 최대 50%, NYX, 폰즈, 아크네스 등 최대 40%, 로레알, 메이블린(최대 35%), 클리오, 케이트, 보타닉힐 보, 버츠비, 키스미 등은 최대 30%가 할인된다.

또한 닥터자르트, 피지오겔, 아이소이, 페리페라, 마죠리카 마죠르카, 이브로쉐, 실크테라피, 센카, 코티지, 츠바키, 랑방 향수 등은 최대 20%, 바디판타지와 클로에, 존바바토스 향수는 10% 할인된다.

세일 종료 후 재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혜택은 22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세일 기간의 구매 영수증만 제시해도 1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일은 가을을 맞아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고객들을 위해 메이크업, 기초, 바디, 헬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과 동시, ‘꽃보다 청춘’ 손호준과 함께한 풋티지 영상도 기획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들이 올리브영에서 느끼는 쇼핑의 재미를 배가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